본문 바로가기
Scrap/Text

[DC] 씨벌교황 패러디

by ツララカララ™ 2004. 5. 9.
제목:내가왔다!

한국에서 대학다니는 거 아무짝에 소용없다.
난 독일 뮌헨 테크니컬 우니벨지테트에서 제발 와달라고 무릎 꿇고 비는 걸 마다하고 지금은 직업 전선에 뛰어들었다.
지금 26살이고 마누라는 하나 있다.
이 마누라를 만나기 전까지 사귄 여자는 60여명이고 빠굴 뜬 여자는 수백명에 달한다.
에스페란토와 영어 복합 시험 엘레프, 엘테프에 합격했고 불어, 독어, 영어에 능하며 상해어, 대만어, 일어, 서어를 어느 정도 구사할 줄 알고 이태리어, 영국 황실어, 라틴어를 공부 중이다.
난 토플이나 토익, 텝스같은 허접한 건 아예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불어할 줄 안다면 Quand il me prend dans ses bras Il me parle tout bas Je vois la vie en rose..
이거 해석해봐라.
불어 공부했다면 수십번은 들었을 문장이다.
KDSir이란 미국체 서버전문 기업에서 월 500의 적은 액수를 받고 광고복권 사업으로 500, 대리석 가공 1000, 대리석 수출입 1500, 부동산 500, 채권 500 대략 이런 식으로 번다.
난 미국시민권을 갖고 있으므로 북한에 자유롭게 들락거릴 수 있어서 북한 조개 수입 판매로 500정도 번다.
총 합 월 5천의 수입을 올린다.
10년의 킥복싱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온몸이 근육으로 번들거리고 182의 신장에 92의 체중이다.
할머니가 독일인이라 외국인으로 봐도 무방하다.
게르만 민족으로 보이기보다 앵글로섹슨족으로 보인다.
사촌형이 영국 워릭대 박사과정 밟으러 갈 때 주고 간 피아트 바르케타 쿠페, 아버지에게 받은 베엠베 745 Li, 베엠베 540i, 스타크래프트 쉐비밴, 피티 크루저, 시보레 콜벳 컨버터블, 벤츠 SL500를 가지고 있다.
서울에 와서는 웨이트 트레이닝만 하게 되어서 부산 매리어트, 그랜도 호텔 피트니스 크럽 회원권은 친구에게 선물했다.
공인무술 종합 14단 짜리 놈도 나한테 덤비다 반불구 되서 지금까지도 부산 메리놀 병원에서 1년째 치료받고 있다.
우리나라 5대 백화점과 6대 호텔, 3대 골프장에서 에머랄드 VIP 회원권을 우선 발급받았다.
다른 거 할 말 없다.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라.



패러디:내가왔냐!

한국에서 초딩다니는 거 아무짝에 소용없다.
난 독일 뮌헨 테크니컬 우니벨지테트에서 제발 꺼져달라고 무릎 꿇고 비는 걸 마다하고 지금은 작업 전선에 뛰어들었다.
지금 62살이고 마후라는 하나 있다.
이 마후라를 가지기 전까지 목도리 60여개이고 십자수를 뜬 스카프는 수백개에 달한다.
에스페라소와 주상 복합 단지 엘프, 엘테프를 소유했고 불공격, 독공격, 영혼공격에 능하며 상어, 대어, 연어등을 어느 정도 먹을 줄 알고 이태리 스파게티, 영국 햄버거, 라면을 요리 중이다.
난 악플이나 뻘플, 뻘게같은 허접한 건 아예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전철탈 줄 안다면 This train forward In-chun is now approchaing, please wait behind the yellow line.
이거 해석해봐라.
전철좀 타봤다면 수십번은 들었을 문장이다.
KDSir이란 미국체 서버전문 기업에서 월 500원의 적은 액수를 받고 광고복권 사업으로 500원, 대리석 가공 1000원, 대리석 수출입 1500원, 부동산 500원, 채권 500원 대략 이런 식으로 번다.
난 미국시민권을 갖고 있으므로 북한에 자유롭게 들락거릴 수 있어서 북한 조개 수입 판매로 500원정도 번다.
총 합 월 5천원의 수입을 올린다.
10년의 킥복싱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온몸이 만신창이고 182kg의 신장에 92cm의 체중이다.
할머니가 독일인이라 다리밑에서 주워온것으로 봐도 무방하다.
개자식으로 보이기보다 후레아족으로 보인다.
사촌형이 영국 워릭대 박사새끼 밟으러 갈 때 주고 간 피아트 바르케타 쿠페, 아버지에게 받은 베엠베 745 Li, 베엠베 540i, 스타크래프트 쉐비밴, 피티 크루저, 시보레 콜벳 컨버터블, 벤츠 SL500 화보집을 가지고 있다.
서울에 와서는 웨이트 트레이닝만 하게 되어서 부산 매리어트, 그랜도 호텔 피트니스 크럽 회원권은 본적도 없다
변신합체 14단 짜리 로봇도 내가 가지고 놀다 반불구 되서 지금까지도 손오공 A/S센터에서 1년째 수리받고 있다.
우리나라 5대 백화점과 6대 호텔, 3대 골프장에서 알바도 뛰어봤다.
다른 거 할 말 없다.
궁금한 거 있으면 깨물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