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town Pride/etc

일본놈들 외국사이트에서 이런것도 조작하는거 아냐?.JPG

by ツララカララ™ 2023. 4. 16.

또한 동남아시아와 일본 피부 유전자폴이 유사하다는 자료가 마음에 안들었는지 한국으로 바꿔치기해서 뿌리고 다닌다.
https://www.ilbe.com/view/4252553027

피부 유전자 가까운 풀이야.. 자세히 보면 폰트가 다르지..

korean 폰트가 좀 이상한게 보일꺼야..  

 

세계 커뮤니티사이트에서 이런식으로 이런식으로까지 조작해서 퍼트리는 놈들이다..

바이오유명사이트다..

 

원래 japasnes 였는데. 어떤넘(100% 일본인)으로 추정 - korean 으로 쳐 바꿔놓고.. 

위의 재패니즈가 조작된 자료라고,, 한국인이 올렸다고 ㅈㄹ해댐.. 

이후에 혐한레파토리 인종우월론 그대로 따라하다가..   들키니깐 이 색기는 유튜브에서 캡쳐한거라고 구라침..

 

운영진한테 지적받았는지.. 바로 밴당함..

위표를 보면.. 한국인이 동남아 믹싱이 거의 없는 표로 나왔어.. 

일본인들보면 어둡고 까무잡잡하면서, 피부가 두꺼운 타입이 좀 보이거든..   중국이야 남중국있어서 그렇고.

 
이색기들이 이런놈들이다.. 김치맨들은 걍 순수하게.. 욕만 할줄알지..
이색기들은.. 뒤에서 전략적으로 까는 이거 종특이다..
 
진짜 이색기들은 미친놈들인데.... 김치맨들은 갓본갓본 거리고 있으니.. 레알 한심..
문제는 뭐냐.. 이런것들이. 어느정도 커뮤니티에 먹힌다는것이다.. (안먹히는곳도 있지만.. 먹혀도 지들이익)
 

========================================================

이것때문에.. 한국인들은 원래 동남아 처럼 시커멓 피부인데.. 

(주로 인도네시아 사이트만 나옴 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인도네시아에서 일본놈이 퍼트린것 같더라.. 

서양인들은... 이런거 안믿으니까 모르겠는데. 동남아에 막 한국스타뜨니간. 이런거 프락치로 심고 퍼트림.

옜날때.. 막 피부탄사진하고, 존나 하해진 사진 비교하면서 ㅋㅋㅋㅋㅋㅋ 

인도네시아에서는 연예인들 뽑을떄 예쁜거보다는 막 흰색위주로 뽑거든. 이런거 역이용해서 퍼트리는거야.

지맘대로 만들어서..

 

약먹어서 피부 탈색했다는걸로. 막 퍼지고 있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들이다 ㅋㅋㅋㅋ